가수 청하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팬들에게 직접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청하는 7일 공식 팬카페에 '너무 미안해요


걱정하지 마세요!'라는 제목의 글을


작성해 올렸습니다.



이 글에서 청하는 "우리 '별하랑' 제 소식 없으면


너무 걱정할까 봐 글 남긴다"며


"너무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 조심한다고


했는데 제가 많이 부족했나보다"라며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러면서 청하는 "저도 오늘 급히 연락 받고


이제 알았다.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청하는 이어 "우리 별하랑도 조심하고


또 조심하라. 너무 걱정하지 말고


우리 곧 만나자 다시 한 번 미안하다"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이날 청하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최근 확진자와 접촉한 사실을


인지하고 자발적으로 검사를 받았고


7일 오전 검사 결과 최종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측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 직원 등은 함께


검사를 진행했거나 진행할 예정"이라며


"확인이 되는대로 이에 대한 후속 조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청하는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청하는 오는 2021년 첫 정규앨범


'케렌시아' 발매를 앞두고 오는 10일 선공개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향후 활동에 차질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가수 청하의


확진 여파에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트와이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7일 본지에 "청하와 최근 접촉을 가진 것으로


파악된 트와이스 멤버 사나는 물론 함께


활동하며 사나와 동선이 겹친 트와이스 멤버들과


스태프들 역시 7일 오후 선제적으로


검사를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지금 현재 청하만 단순히 걸린것이 아니라 이걸로


인하여 사나가 확진이 된다면 트와이스 멤버


전원이 문제가 될수가 있어서 굉장히


뉴스에서도 논란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거기에 추가적으로 옆에 있는 스태프들과


기타 동료들중에서 확진자가 많이 나올수


있는 상황이다 보니 생각보다 심각하게


받아드리고 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 Recent posts